NEWS

뒤로가기
제목

뮤즈마크 신규 컬렉션 ‘스윗 센세이션’ 8/19 출시, 하이틴 네일의 정석!

작성자 MUZMAK(ip:)

작성일 2022-10-24 10:24:39

조회 1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리유저블 네일팁 브랜드 뮤즈마크(MUZMAK)가 8월 19일 하이틴 무드가 가득한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Sweet Sensation Collection)을 공개했다. 이번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은 러블리하면서도 개구진 분위기의 하이틴 스타일로 트렌디함과 패셔너블함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은 뮤즈마크만의 독보적인 하이틴 감성을 담은 컬렉션으로, 특히나 2000년대 Y2K 컨셉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디자인 라인이 룩에 포인트를 주기도, 매일의 일상에 매칭할 수 있는 데일리 네일로도 어울려 많은 MZ 세대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뮤즈마크 스윗 센세이션의 썸머 체크(Summer Check) 디자인>




신규 컬렉션은 단색으로 구성된 민트 크림, 베리베리 체리 등이 있으며, 디자인이 들어간 네일팁으로는 어썸 지브라, 썸머 체크, 레드 스틸레토, 슈가 시리얼로 총 6종이 출시되었다. 뮤즈마크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은 늦여름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가을에도 어울리는 하이틴 디자인과 상큼한 컬러가 포인트이다.

뮤즈마크는 일반적인 네일팁 브랜드와는 다르게 한번 쓰고 버리는 것이 아닌 재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네일&페디팁 브랜드이다. 재사용 필수품인 뮤즈마크 클린오프 리무버와 리필 점착테이프를 활용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네일을 갈아입을 수 있다. 또한, 뮤즈마크의 네일팁은 부착 후 시간이 지나며 밀착도가 상승해 기포가 보이지 않아 한결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다.


<뮤즈마크 스윗 센세이션의 어썸 지브라(Awesome Zebra) 디자인>


매력적인 디자인과 쉐입은 물론 뛰어난 유지력, 편안한 착용감, 에코 프랜들리 한 재사용 가능성까지 잡은 네일&페디팁 브랜드 뮤즈마크의이번 신제품 라인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공식 스마트 스토어, 청담 미뮤즈 등 각종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일인 8월 19일부터 2+1, 프렙패드 비기닝 백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추가적으로 뮤즈마크는 8월 한정 썸머 릴레이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뮤즈마크 페디팁 50% 할인, 미뮤즈 최대 65% 할인, 프로 젤폴리쉬 60% 할인, 풋파일 증정 등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이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원본기사 보러가기 ▶▶▶ https://bit.ly/3MY8MLX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