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웨딩준비, 뮤즈마크와 준비하세요"··· 9/16 윌 유 메리미 콜렉션 공개

작성자 MUZMAK(ip:)

작성일 2022-10-24 10:29:38

조회 1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리유저블 네일팁 브랜드 뮤즈마크(MUZMAK)가 신규 컬렉션 "윌 유 메리미"(Will You Marry Me Collection)를 공개했다.


윌 유 메리미 컬렉션은 웨딩 네일과 허니문 네일 조합으로, 화이트 디자인은 신부의 네일과 결혼식 이후의 허니문에 어울리는 컬러풀 디자인으로 우아함에 뮤즈마크만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웨딩 네일 감성을 가득 담은 고급스럽고 상큼한 색감과 데일리 네일로도 전혀 손색이 없는 허니문 네일의 유니크한 디자인 라인은 매력 포인트이다.



새로운 컬렉션 중 기대되는 디자인은 화이트 씬(White Scene)으로 편한 착용이 가능한 숏 스퀘어 쉐입에 우아한 화이트 씬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그린 웨이브(Green Wave)는 우아한 아몬드 쉐입에 뮤즈마크만의 하이틴스러운 디자인이 더해져 허니문 네일뿐만 아니라 데일리 네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컬렉션은 총 8종이 출시 됐는데 아몬드 쉐입 4종, 레귤러 스퀘어 쉐입 4종이다. 아몬드 쉐입 디자인은 화이트 쉬머, 투 비 브라이덜, 그린 웨이브, 진저 멜로우이며, 레귤러 스퀘어 쉐입의 디자인은 화이트 씬, 퓨어 화이트, 드롭 플라워, 마롱 글라세이다. 하이틴 스타일의 디자인과 손을 더 예뻐 보이게 해주는 쉐입은 물론 뛰어난 유지력, 편안한 착용감, 에코 프렌들리 한 재사용 가능성까지 잡은 네일&페디팁 브랜드 뮤즈마크의 이번 신제품들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원본기사 보러가기 ▶▶▶https://bit.ly/3TQaPE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TOP